본문 바로가기

국내외꿀팁정보/기타 유용한 팁

셀러마스터 키워드마스터로 상위노출 키워드 찾는법(블로그, 스마트스토어)

반응형

 

셀러마스터와 키워드마스터로 상위노출 키워드 찾는법

블로그는 글을 상위 노출시키기 위해 상위노출을 시킬수 있는 키워드를 잘 찾아서 양질의 글을 작성하여 컨텐츠를 만들어야 상위노출이 잘된다고 대부분 블로거들은 알고 있을것이다.

과거에는 많은 블로거들이네이버 키워드 광고 시스템을 이용해서 키워드를 분석하고 상위노출 확률이 높은 키워를 찾았다.


셀러마스터



하지만 키워드마스터라는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내가 원하는 컨텐츠의 키워드를 찾고 그 키워드의 경쟁력을 알아보고 상위노출에 보다 가까운 키워드를 찾아낼수 있다.

키워드 마스터 뿐만 아니라 내 블로그 포스팅이 네이버에 놀출이 되고 있는지와 순위까지 알아볼 수 있고 최근에는 스마트스토어 판매자들을 위한 셀러마스터도 추가 되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럼 간단하게 이사이트를 이용한 키워드 추출 방법을 알아보자


1.키워드 마스터

키워드 마스터는 내가 원하는 키워드를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의 모바일 및 PC 검색량과 해당 키워드로 작성된 문서수와 노출되는  글이 어떤 기간 블로그 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관련 키워드의 연관검색어 까지 조회가 되어 경쟁이 적은 연관 검색어도 찾을수 있다.

[키워드마스터 바로가기]




키워드 마스터



2. 내가쓴 블로그 글 노출 여부 및 위치 확인 

내가 작성한 블로그 글이 정상적으로 네이버에 노출이 되고 있는지와 상위 놀출하게 되면 순위까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다. 

[블로그 노출확인하기]




셀러마스터



3. 셀러마스터

최근 셀러마스터 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셀러마스터는 스마트 스토어에서 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이며 내가 판매하려고 하는 상품의 키워드와 상품수를 조회 하여 상품수 대피 조회수로 내 키워드의 경쟁을 알수 있어서 간단하게 판매상품 경쟁력을 체크할수 있다.


셀러마스터


블로그 상위노출을위한 포스팅을 하시는 블로거나 스마트스토어에 물건을 판매 하시는 셀러분들은 이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무료 서비스이니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더.


반응형